자유게시판이란?

자유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로이 글을 올릴 수 있는 곳이며 답변처리는 하지 않습니다.
답변을 요구하는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해당 부서에 문의 또는 [시장에게 바란다]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특정인 또는 단체를 비방하거나 유언비어,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내용, 상업성 광고, 명예훼손 및 개인정보 노출(휴대폰번호)이 포함되어 있는 글은 "거제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" "정부 홈페이지 게시판 관리기준"에 의해 사전 예고없이 삭제됩니다.

게시판 상세보기
세상에 이런 일이
작성자 김정열 등록일 2010/01/20
부서명
첨부파일
내용

도시 계획에 의해 우리집  종가 집이 완파되어 토지 보상 건물보상 이주비를 받고 이사 하였습니다.

그런데 부피가 크고 아파트에 옮길수 없는 물건은 그대로 놔 두고 키우던 고양이 먹이 때문에 2~3일에

한번 꼴로 헌 집을 찾았습니다.

근데 깜짝 놀랄일이 벌어졌습니다.

시청에서 집을 비워달라는 통보도 없이 일방적으로 업체가 나와 집을 허물고 집에 놔 두었던 물건들은 온데간데없고 시청직원과 업체 관계자들은 책임을 회피하고 있습니다.

잃어버린물건은 리어카1대 정미기1대 오토바이1대 라쿠라쿠침대2개 까스렌지1개 낚시세트 2개

 노래방기계 1대 세탁기 1대 보일러 3대 수납장 1개 드럼통5개 샷보드40개 에어콘 1대  등 입니다.

억울하고 분통터지는 일이라 다시 시청직원과 업체관계자를 불러 따져보았지만 답은 없었습니다.

어찌하면좋을까요?

국가와 시는 필요할때 도장 받아 가고 이럴땐 모른다 하는것입니까?

국민은 어찌합니까? 답을 주시길 바랍니다.

목록 답변 수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