옥외광고업 등록 안내
처리절차안내

광고주 민원신청서 접수

  1. 민원신청서 하자 검토, 수수료 확인 : 도시계획과(우편접수가능)
  2. 민원신청서 접수 : 민원인(1층 11번 창구, 수수료 납부 및 접수)
민원인 제출 서류
옥외광고물 등 표시(변경) 허가신청(신고)
처리절차

광고주 민원신청서 접수

  1. 민원신청서 하자 검토, 수수료 확인 : 도시계획과(우편접수가능)
  2. 민원신청서 접수 : 민원인 (1층 11번 창구, 수수료 납부 및 접수)

광고물 표시 및 설치

민원인 제출 서류

  1. 옥외광고물등 표시(변경)허가신청(신고)서
  2. 광고물 등을 표시하고자 하는 장소의 주변을 알 수 있는 원색사진 및 광고물등의 원색도안
  3. 광고물등의 디자인 등에 관한 설명서 및 설계도서
  4. 토지(건물)사용승낙서
  5. 구조안전확인서류 * 신고의 경우 2,3,5 서류 불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