민원사무에 대한 처리기간, 구비서류, 처리흐름도 등이 수록된 민원 편람을 작성 비치하여 공무원에게는 업무처리 지침서로, 민원인에게는 민원사무 정보제공용(민원신청서식 출력 활용)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있습니다.
민원 사전심사 청구제도란? 인·허가 등 정식민원 제출 전에 약식의 신청서류와 최소한의 구비서류만 제출, 행정기관에서 사전에 심사하는 제도
인쇄사 (신고·변경·폐업) 신고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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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부서 | 문화예술과 | 담당 | |
연락처 | 담당자 | ||
이메일 | |||
등록일 | 2014/11/20 | ||
첨부 |
[별지제1호서식]인쇄사(신규¸변경)신고서(인쇄문화산업진흥법시행령).pdf (48 kb) ![]() [별지제3호의2서식]인쇄사폐업신고서(인쇄문화산업진흥법시행령).hwp (37 kb)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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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 | |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