민원사무에 대한 처리기간, 구비서류, 처리흐름도 등이 수록된 민원 편람을 작성 비치하여 공무원에게는 업무처리 지침서로, 민원인에게는 민원사무 정보제공용(민원신청서식 출력 활용)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있습니다.
민원 사전심사 청구제도란? 인·허가 등 정식민원 제출 전에 약식의 신청서류와 최소한의 구비서류만 제출, 행정기관에서 사전에 심사하는 제도
방문판매업 휴업·폐업·영업재개 신고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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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부서 | 지역경제과 | 담당 | |
연락처 | 담당자 | ||
이메일 | |||
등록일 | 2014/12/11 | ||
첨부 |
방문판매업¸전화권유판매업휴업¸폐업¸영업재개신고서.hwp (37 kb)
방문판매업휴업¸폐업¸영업재개신고서.hwp (42 kb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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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 | |||